개인적으로 '여자' 하면 '눈', '남자' 하면 '코' 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아주 가슴이 미어집니다. 으흐흐흑. 개인적으로 남자로 태어났어야 한다며 우기는 이유 중 하나가 눈이 예쁜 편이 아니어서 말이죠. 끙- (그래도 외모가 전부는 아니니까! ㅠ_ㅠ 잠깐, 눈물 좀 닦고!)
특히, 반짝반짝 큼지막한 눈에 풍성한 속눈썹과 짙은 쌍커풀을 가지고 있는 여성분을 볼 때면 넋을 놓고 보곤 한답니다. 속눈썹이 긴 편도 아닌데다 뻣뻣하다 보니 더욱 속눈썹 숱이 적어 보이더라구요. 솔직히 속눈썹 연장술이라도 받으면 좀 나으려나- 고민까지 진지하게 했던 적이 있습니다. ㅠ_ㅠ
세안을 할 때마다 하루 두 세 개씩은 꼭 뽑아져 나오는 것 같아요. 그렇지 않아도 부족한 속눈썹이건만, 제 속도 모르고 빠지는 속눈썹을 볼 때면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_-;;
그러던 중 접한 로레알파리의 속눈썹 전용 세럼!!!
<프레스블로그 블로거 퍼스트 품평 제품입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마음에 쏙 들었지만, 특히, 로레알 파리의 리뉴얼 래쉬 세럼은 로레알 연구소가 직접 개발한 속눈썹 활성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휴식중인 85%의 속눈썹을 활성화 시켜 준다고 하더군요. 제가 기대했던 속눈썹 영양제더군요!
2) 마데카소사이드 : 자라난 속눈썹은 빠지지 않도록 건강하게 유지
리뉴얼 래쉬 세럼의 이 2가지 특허성분으로 메이크업 클렌징 시에도 속눈썹이 덜 빠지도록 해 준답니다.
리뉴얼 래쉬 세럼의 경우, 아침, 저녁으로 하루 2번씩 꼬박꼬박 챙겨 발랐습니다.
얼굴에 에센스로 영양을 주듯 휴식 중인 85% 속눈썹을 깨워 주는 속눈썹 활성 세럼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짧은 기간이었지만 효과를 많이 본 것 같아요. 전/후의 차이가 확연히 보이더라구요. 일단 길이에 미세한 변화가 있었고, 아래 속눈썹에도 정말 열심히 발랐는데 아래 속눈썹 길이도 전보다 더 풍성해 지고 길이가 길어진 것 같아요.
체험 기간이 끝난 지금도 부지런히 바르고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단기적으로 체험하고 후기를 써야 할 때면 그 효과에 대해 긴가민가해 하며 하루하루 전, 후 사진을 촬영하곤 하는데 이번 로레알파리 리뉴얼 래쉬 세럼의 경우, 사진을 하나하나 비교하며 굉장히 뿌듯해 했답니다. 그 효과가 사진 상으로도 뚜렷하게 두드러져 보이니 말이죠.
리뉴얼 래쉬 세럼의 경우, 일본 속눈썹 세럼 부분의 소비자 만족도 1위 제품이라고 하는데 역시, 괜히 1위가 아닌가 봅니다.
나름 마스카라도 종종 하곤 했지만, 마스카라를 발라 속눈썹이 길어 보이고 풍부해 보이는 것 까진 좋지만 늘 클렌징을 할 때면 하루 한 두개씩 빠지던 것이 네 다섯개씩 빠지니...
뭐 나름 그런 이유로 마스카라 사용하는 것도 꺼려지게 되더군요.
그런데 더블익스텐션 리뉴얼 세럼 마스카라를 만나곤 그런 고민 없이 부지런히 바르고 다녔답니다.
속눈썹 세럼 베이스를 먼저 발라 줍니다.
이렇게 세럼을 바른 후, 울트라 롱 래쉬 마스카라 부분을 이용해 발라 주면 끝!
미온수로 깔끔하게 마스카라 제거
이 또한 3가지 속눈썹 강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2) 프로 비타민 B5 -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되어 눈에 띄게 속눈썹이 두껍고 풍성해 집니다.
3) 크리미 왁스 - 속눈썹 뿌리부터 왁스 성분이 밀착되어 더욱 길게 기초를 잡아 줍니다.
직접 사용해 봤는데, 마스카라를 사용하기 전, 속눈썹 세럼 베이스를 발라 주어서인지 일반 마스카라를 바를 때 보다 한결 더 길어 보이고 풍성해 보이더라구요.
두 가지 제품 중 솔직히 마스카라의 효과 보다 제가 직접적으로 효과를 본 로레알 파리 리뉴얼 래쉬 세럼만큼은 저처럼 속눈썹으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 주고 싶은 에센스 마스카라입니다. 거의 2주만에 속눈썹이 자라는 효과를 봤으니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