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리뷰가 좋다/앱*어플추천
  3. 다가오는 중복, 피캣(pickat)으로 찾은 내 주면 냉면맛집! 황재코다리냉면

다가오는 중복, 피캣(pickat)으로 찾은 내 주면 냉면맛집! 황재코다리냉면

반응형

다가오는 중복, 내 주변의 냉면 맛집을 피캣(pickat)으로 쉽게 찾자! [맛집어플추천-피캣(pickat)]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몇 주 전, 운전면허를 따고선 +_+ 요즘 한참 운전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 블로그를 잠시 내팽개쳐뒀다는; 쿨럭;)

 

운전면허를 처음 따고, 첫 주행을 하는 것이다 보니 운전하는 게 그리 재미있을 수가 없더군요. 차를 구매 후, 제일 먼저 한 일이 바로 티맵(T-map)을 이용해 '집으로', '회사로', 즐겨찾기 설정하기.

 

 

옵션으로 네비게이션을 매립하지 않은 상태이다 보니 SK텔레콤의 티맵(T-map)을 즐겨 이용하고 있습니다. LTE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다면, 무료로 만끽할 수 있는 네비게이션 SK텔레콤의 티맵(T-map)! 워낙 유명한데다 웬만한 네비게이션보다 낫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는 터라, 애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그리고 차계부에 차량정보 등록하기.

 

 

차계부에 총 주행거리를 상시 업데이트 하면 연비와 연비등급까지 자동으로 계산해 줘요. 또 차계부를 사용하면서 작성한 데이터를 PC등으로 백업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계부를 쓰는 것처럼 차계부 또한 꼼꼼하게 작성하고 관리하다 보면 차량관리도 수월하고 차량관리비, 유지비를 아낄 수 있다는 점! ^^

 

그리고 또 하나! 오늘 소개해 드릴 피캣(pickat) 앱을 빠뜨릴 수 없죠. 요즘 주말이면 피캣(pickat) 앱을 이용해 맛집 탐방에 여념이 없는데요.

 

 

차는 나왔겠다- 여기저기 돌아다니고는 싶은데 처음엔 어딜 어떻게 돌아다녀야 될 지 막막했는데, 피캣(pickat)으로 맛집을 확인하고 SK텔레콤의 티맵(T-map)으로 구석구석 잘 다니고 있어요.

 

티스토어(Tstore)에서 '피캣'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사용법도 무척 간단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어요.

 

 

 

 

요즘처럼 날씨가 후덥지근한 때엔 냉면이 딱이죠. 피캣(pickat) 앱을 실행시켜 냉면을 검색해 봤어요.

 

 

SK텔레콤 피캣(pickat)으로 오리, 미금역 인근으로 냉면 맛집을 검색했더니, 집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냉면 맛집이 뜨네요. 그래! 오늘은 황재코다리냉면으로! +_+

 

 

코다리 냉면! +_+ 설렘을 안고 출발! 티맵(T-map)과 연동되어 있어 바로 '길찾기'를 누르면 안내 받을 수 있어요.

 

 

 

티맵(T-map)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니 길을 몰라도 OK! 도착한 황재 코다리 냉면! +_+

 

 

피캣(pickat)에 소개된 것처럼 황재 코다리 냉면은 꽤 큰 곳이더군요.

 

 

사람도 많았고요. 미리 피캣(pickat)으로 정확한 위치와 메뉴, 가격 정보를 얻고 가는 것이다 보니 주문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저는 만두와 코다리 냉면을 시켰어요. 코다리 냉면 양이 많다는 사전정보를 입수! 냉면을 인원수에 맞춰 다 시키기 보다 냉면을 나눠 먹고, 만두를 추가 하는게 더 만족도가 높을 거라고 하더군요. 으흐흐. 피캣으로 맛집 정보를 제대로 캐내고 왔다는...

 

 

 

그리고 음식이 나오기 전에 황태를 6시간 이상 우려낸 따뜻한 육수가 주전자에 나오는데 맛이 깊고 고소해 맛있더라고요.

 

 

일반 냉면에 코다리 무침을 넣어 먹는 '코다리 냉면'은 새콤 달콤한 냉면 본연의 맛을 살려 맛있었어요.

 

 

고명으로 나오는 코다리회를 함경도 식의 쫄깃쫄깃한 면발과 배, 오이, 무채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일반 냉면과 차별화된 독특한 맛을 갖고 있었어요.

 


 

코다리는 반쯤 건조한 명태로 내장을 제거한 뒤 코를 끼워 말린 것을 말합니다. 명태는 저지방·저열량·고단백 생선으로, 특히 일부 건조된 코다리나 완전 건조된 황태와 북어는 명태보다 단백질이 2배 이상 높고 아미노산이 풍부해 간을 보호하고 노폐물 배출작용을 해 위에 부담이 전혀 없어 노약자나 노인들의 여름철 스테미너 식으로 딱이라고 하죠.

 

 

여름 보양식으로도 코다리 냉면이 괜찮은 것 같아요. ^^ 피캣 앱을 살펴보니 이곳의 연관 테마라고 하여 관련 맛집이 쭉 나오니 좀 더 쉽게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일일이 연관어를 또 넣어 검색하고 또 넣어 검색할 필요가 없으니 말이죠.

 


 

초복, 중복, 말복. 일년 중 가장 더운 시기죠. 가장 익숙한 보양식인 삼계탕도 좋지만, 시원한 냉면을 맛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웹서핑으로 무턱대고 맛집 검색하기 보다는 피캣(pickat) 앱을 이용해 미리 맛집 검색 하고 이동해 보세요.

 

 

자, 이번 주말은 또 어떤 맛집으로 떠나 볼까? ^^

 

반응형
SNS 공유하기

반응형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