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리뷰가 좋다/노트북*컴퓨터주변기기
  3. 웨어러블 블루투스 헤드셋 'LG톤플러스(HBS-750)' 사용기

웨어러블 블루투스 헤드셋 'LG톤플러스(HBS-750)' 사용기

반응형
웨어러블 블루투스 헤드셋 'LG톤플러스(HBS-750)' 사용기 -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

상당히 늦은 후기. 지난 4월 28일에 출시된 웨어러블 블루투스 헤드셋 'LG톤플러스(HBS-750)' 입니다. (왜 이제야 소개하는거냐...)

 

 

LG전자 정품 인증! 너무 예쁜 홀로그램!

 

 

 

 

 

 

HD 음성 통화가 가능한 VoLTE 를 지원하고 있어요. 그리고 최초 한 번만 설정하면 매번 별도 연결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재연결 됩니다.

 

 

 

이미 전작 LG 톤플러스 시리즈를 모두 사용해 보았던 터라, 이번 'LG톤플러스(HBS-750)' 역시 기대가 컸는데요. LG 톤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인 LG 톤플러스 블루투스 헤드셋 'LG톤플러스(HBS-750)'는 익숙한 블랙, 화이트 색상에 이어 레드, 블루, 골드로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LG 톤플러스는 블랙 색상이지만, 개인적으로 레드 색상이 참 탐이 납니다. 여자라면, 레드! (응?)

 

LG 톤플러스를 처음 접했을 때 목에 거는 헤드셋이라는 점에서 조금은 생소하기도 했고, 놀랍기도 했습니다. 목걸이 조차 목에 이물감이 느껴져 꺼려하는데, LG 톤플러스의 편안한 착용감이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이번 웨어러블 블루투스 헤드셋 'LG톤플러스(HBS-750)' 역시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입니다.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사용자의 목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3D 넥 비하인드' 디자인을 적용했기 때문이랍니다. 히든 버튼과 깔끔한 디자인, 바디 곡선과 일치하여 착용하지 않은 듯한 편안함 제공, 손쉽게 진동 On/OFF 가능해요.

 

 

 

목의 뒷면 곡선과 제품 프레임을 매끄럽게 일치시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 공법 '3D 넥 비하인드(3D Neck Behind)'을 적용해 좀 더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요. 오래 착용하면 형태 변화가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요.

 

'형상기억합금(shape memory alloy)' 소재로 제작해 오랫동안 형태 변화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마구마구 구겨 가방에 넣어도 형태 변화는 없어요. 흐흐. 그렇다 보니 부러질 염려도 없고요.

 

 

'LG 톤 플러스'는 타 웨어러블 기기에 비해 원거리에서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핸즈프리로 사용 가능해 편의성이 뛰어납니다. 스마트폰과 반경 10m 내에서 통화수신, 음성 낭독 통한 메시지 확인, 음악감상 등이 가능해요.

 

스마트폰은 가방에 쏙! 목에는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플러스만 걸친 채, 두 손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도 있고요.

 

 

착용 후 우측은 음악/동영상관련 컨트롤 버튼.좌측은 통화관련 컨트롤 버튼으로 조작하면 됩니다. 연결 후 전화를 수신하게 되면 진동으로 알림을 해주고통화버튼을 누르면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진동을 끄고 싶다면 볼륨다운 버튼을 한번 누릅니다.) 볼륨2개를 동시에 약 3초간 누르면 음성으로 배터리의 잔량 상태를 알려줍니다.

 

전 요즘 헬스장에서 운동하면서 목에 걸고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플러스 음악을 들으며 애용하고 있어요. 유선 이어폰을 쓰다가 블루투스 헤드셋을 쓰니 완전 편하고 좋더라고요. 운동 중 전화가 와도 바로 받을 수 있고요. 

 

 

 

 

<LG 톤플러스 HBS-750 헤드셋 등록방법>

 

1)  TONE+의 전원스위치를 ‘On’ 시킵니다.  
(검색모드가 되면 파란색 LED가 켜집니다.)
2)  휴대폰의 시스템설정 > 블루투스 On > 기기 검색  
기기 검색 장치 목록에서 LG HBS750를 검색, 선택합니다.   
( 휴대폰에 따라 자동, 혹은 PIN 코드를 0000 입력합니다.)
3) 등록이 되면 휴대폰에 장치가 연결되었다는 문구가 나오고 블루투스 마크가 파란색으로 변경됩니다.

 

<LG 톤플러스 HBS-750 헤드셋 충전방법>

 

배터리가 부족하게 되면 음성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충전단자도 폰 충전단자와 동일하기 때문에 별도로 충전기를 챙기지 않아도 됩니다. 스마트폰 충전기로 함께 충전할 수 있으니 말이죠.

 

HBS-750의 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충전기에 꽂으면, HBS-750의 전원이 꺼집니다.

충전을 하는 동안에는 빨간색 LED가 켜져 충전중임을 알 수 있으며, 80% 이상 충전되어 만충에 가까워지면 보라색LED로 바뀝니다.

 

 

충전이 끝나면 파란색 LED로 바뀝니다.

 

LG 톤플러스 HBS-750은 실생활에 유용한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으로 수신된 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음성 안내 지원' ▲통화 수신 시 진동모드와 진동해제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진동 온/오프' ▲블루투스 연결 시에도 CD 수준의 음질 감상을 가능케 하는 'Apt-X 코덱'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대거 탑재했습니다.

 

"LG전자로부터 웨어러블 블루투스 헤드셋 'LG톤플러스(HBS-750)' 을
체험제품으로
제공 받은 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반응형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