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리뷰가 좋다/패션뷰티
  3. 인공방부제 無첨가 프리미엄 재생 비비크림[비비크림추천/스킨세라믹 비비크림/프리미엄재생BB]

인공방부제 無첨가 프리미엄 재생 비비크림[비비크림추천/스킨세라믹 비비크림/프리미엄재생BB]

반응형

매번 뷰티 카테고리의 글을 쓸 때마다 언급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제 피부는 지독한 민감성 피부입니다. +_+ 건성 피부이기도 하구요.

아무쪼록 제가 직접 체험하고 사용하는 화장품 리뷰는 제 피부에 맞춰 작성된 리뷰라는 점을 감안하고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짠! 미즈블로그를 통해 득템한 비비크림입니다. 스킨세라믹비비크림! "인공방부제 無첨가 프리미엄 재생 비비크림<스킨세라믹> 체험단 모집" 이라는 문구를 보자 마자 내게 필요한 거야! 라며 덥썩 신청했었답니다. 기존 사용하고 있던 비비크림은 제 피부톤에 맞지 않아 상당히 어둡게 표현이 되어 고민하고 있었어요. 비비크림을 바꾸긴 해야 할텐데... 라며 말이죠. 주위 친구들에게도 비비크림추천을 받고 있기도 했습니다.     

제품 용량 50ml로 평소 사용하던 비비크림과 용량에선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요.

아, 그나저나 케이스부터가 왠지 사뭇 고급스러운 느낌인데요? 으흠. 이 케이스 뒷면에는 비비크림의 전 성분이 하나도 빠짐없이 길게 기재되어 있답니다. 
한글과 더불어 영어로 추가 기재해 놓았으며 천연방부제 성분은 별도 표시가 되어 있답니다. 천연비비크림이라 할 만하죠?

오호! 역시! 인공방부제가 일체 첨가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최근 인공 방부제 성분(파라벤류, 페녹시 에탄올 등)사용으로 인해 문제가 많이 되고 있으니 말이죠. 그럼 방부제 없이 어떻게 화장품을 만들지? 네. 인공방부제 대신 천연방부제 성분(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감초추출물)을 사용한 안전한 비비크림이랍니다.

뚜껑을 열면 초기 완전 밀봉 상태로 들어 있답니다. 알루미늄 마감재를 제거 후, 바로 사용하면 되요.

오. 직접 손등에 짜봤는데. 어라? 예상했던 비비크림의 색상이 아니네요?! 네. 스킨세라믹비비크림은 기존 접하던 비비크림보다 색상이 상당히 환한 편이더라구요.

피부가 하얀편인지라 다소 탁한 비비크림을 사용할 때마다 다소 피부가 어두워 보인다는 말을 들어 좀 속상했었는데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은 데도 비비크림 본연의 커버 능력은 가지고 있으면서도 색상은 좀 더 밝은 편이라 피부톤이 밝으신 분들에게 정말 괜찮을 듯 해요.
손등과 손가락에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피부재생, 보습, 진정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기능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색조침착 재생, 노화완화, 피부 탄력 향상. 손상된 피부 및 필링후 동반되는 붉은기 재생,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WOW! +_+ 재생비비크림이라 할만한데요?

매트하면서 탁월한 피지 조절 능력이 있어 지성이어서 고민이신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전 이상하게 볼 주위는 건조한데 T존은 지성에 가깝답니다. 건조한 겨울철에도 장시간 수분력이 지속되기 때문에 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에 딱인것 같아요.

자, 노골적인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의 사용 전과 사용 후의 모습입니다. 와우. 이렇게 줌을 해서 보니 제 볼 주위에 털이 (응?) 그리고 제 피부가 건성인게 확 드러나지 않나요? 볼 주위엔 아주 수분이라곤 눈꼽만큼도 찾아 볼 수 없는;;; 나름 스킨과 로션을 바른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전, 후 사진을 비교해 보면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을 바른 후의 사진 속 얼굴이 약간 물광 화장을 한 듯 촉촉한 느낌을 주는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보습에 신경을 쓰는 요즘의 제게 딱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위 사진은 스킨세라믹 BB크림을 바른 후, 직전 사진입니다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자연스럽게 스며들면서 좀 더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되는 것 같아요. ^^
 
스킨세라믹비비크림은 독일 수입 화장품 전문 쇼핑몰 '우리진' (http://www.woorijin.co.kr/)에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5만8천원이라는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라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지금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관심있으신 분들은 확인해 보면 좋을 듯 해요.  

반응형
SNS 공유하기

반응형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