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에 위치한 핫요가 전문점인 핫요가 웰리스에 1주일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체험해 보았습니다. 지난 금요일이 첫 방문이었는데요. 단순히 제가 보고 느낀 점 위주로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핫요가 웰리스는 신사역 8번 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핫요가 웰리스는 체인점인데 제가 간 곳은 신사점이었어요.
핫요가 웰리스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hotyogawellness.co.kr/
위치적인 면에 있어서 지하철을 이용해 신사역에 내려 8번 출구로 나와 2분 남짓만 걸으면 바로 찾을 수 있더라구요.
해당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 이제 스튜디오로 가 볼까요?
핫요가는 공복에 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식사는 가급적 2시간 전에 하는 것이 좋답니다. 그리고 수업 중간, 중간 물을 충분히 마셔주는 것이 좋기 때문에 물통을 꼭 지참하여 들어가는 것이 좋아요.
살포시 요가 스튜디오를 들어섰는데요. 역시 핫요가라 그런지 후끈한 열기가 확 느껴지더군요. 외부는 좁은 편이었는데 수업을 하는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이더군요. 거기다 금요일, 마지막 타임이다 보니 사람이 적어 너무 좋았어요. 으흐흐.
전 요가의 종류가 이렇게 다양한 줄 몰랐어요. +_+ 화요일, 목요일에 있는 필라테스도 상당히 기대되더군요. 핫요가가 처음은 아니었지만, 1시간 수업 받았을 뿐인데 정말 온 몸이 나른해 지더군요. 한 시간 동안 러닝머신을 뛴 것 그 이상으로 몸이 나른해 지더라구요. 힘들어서 피곤이 밀려오는 나른함이 아닌 막 자고 일어난 듯한 기분인데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_+ 하하. 요가가 여성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운동이죠.
핫요가는 전체적인 몸 라인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데다 노폐물이 땀과 함께 배출되기 때문에 피부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신사점 시간표
다만, 요가가 자신에게 맞지 않는데 억지로 하다 보면 오히려 몸을 좋게 하려다 더 나쁘게 만들 수 있으니 신체적으로 불편한 부분이 있을 땐 무리하게 클래스에 참여하기 보다는 강사 선생님과 꼭 상담을 받고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http://www.hotyogawelln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