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리뷰가 좋다/맛집*쿠킹
  3. [맛집/두툼한피자/연인끼리/코엑스]우노(UNO)에선 역시 두툼한 피자를!

[맛집/두툼한피자/연인끼리/코엑스]우노(UNO)에선 역시 두툼한 피자를!

반응형
삼성역에 위치한 코엑스.
그리고 코엑스 내에 위치한 우노(UNO).

우노는 일산호수공원점과 잠실점, 그리고 코엑스점이 있습니다.
잠실점과 코엑스점만 가봤습니다만, 코엑스점이 규모도 크고 좌석도 안락하여 연인끼리 가기에 딱 좋은 곳인 듯 합니다. 단체 80명 정도가 수용가능한 상당히 큰 매장이죠.

잠실점은 테이커리 전문점으로써 잠실점만의 독특한 메뉴를 준비하여 다른 지점과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코엑스점이 더 끌린다는)


저녁 식사 시간이다 보니, 잠시 대기하면서 예뻐보이는 천장을 살짝 찍어보았습니다. 
 
5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자리가 나서 들어갔습니다.


'빵'하면 아웃백의 빵도 유명하지만, 개인적으로 우노의 이 빵을 참 좋아합니다.

3개가 나왔는데 먹느라 바빠 이미 1개가 뱃속으로 사라졌군요.
마늘향이 가미된 향긋한 빵.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쫄깃한 감이 있습니다.
(아- 그 쫄깃함이란. 또 먹고 싶어지네요-) 


우노에 들어서면서 할인되는 카드가 없다며 투덜거렸는데, 메가티즌 카드로도 평일 15%, 주말 10% 할인이 가능하더군요. (이 날은 평일이었기에 15%  할인 혜택을!)
식사를 마친 후, 자리에서 바로 결제를 도와주구요. 그때 메가티즌 카드를 비롯한 할인 카드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 외에 쿠폰 할인이나 공짜 쿠폰의 경우에는 메뉴를 주문하면서 함께 언급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딸기 쉐이크를 외치는 저를 외면하고 남자친구가 음료수를 따로 시켰습니다. 음료수는 하나로도 충분하기 때문에 하나만 시키고 싶었는데 말이죠. 분명 실제로 봤을 때도 그렇고 사진으로 봐도 아이스티로 보입니다만, 망고 주스랍니다.


사진이 좀 그렇습니다만, 상당히 맛있게 먹은 딸기쉐이크 입니다.
바로 탄산음료를 시켜도 되지만 어차피 이 음료수를 마시고 나면 탄산음료로 리필이 되니 먹고 싶은 음료수를 일단 먹자 싶어서 딸기 쉐이크를 냉큼 시켰죠. 
(아, 그나저나 사진으로는 참 그렇네요 =_= 하하;)


음료수만 쪽쪽 빨아 마시고 있다가 음식은 언제나와- 하면서 바로 자리 위 조명을 찍었네요. 의외로 이렇게 사물을 줌인 하여 찍는 재미도 상당히 쏠쏠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 등장! 두둥!
그 첫번째는 퀘사딜라! 우노에서 사용하는 정식 명칭은 비프화이타퀘사디에입니다.
불고기가 들어가 있는 퀘사딜라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우노의 피자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피자도 맛있었지만 피자보다 더 후한 점수를 주고 싶었던 퀘사딜라입니다)


우노의 주 메인 메뉴!

바베큐 치킨 피자입니다.
아- 지금 다시 생각해도 군침이. 줄줄. (어이. 이건 너무 지저분하잖아-)
인테리어 조명으로 인해 피자에 붉은기가 심하게 도네요. (포토샵으로 보정하는 것도 귀찮아지고)

실제로 저렇게 붉은 빛을 띠고 있지 않습니다. 하핫;
아무래도 우노에 와서는 피자가 필수 코스죠! 특히 플랫브래드 피자보다는 이 두툼한 딥디쉬 피자를 꼭 먹어야!

우노 메뉴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우노 홈페이지로 들어가 확인해 보세요.
우노쿠폰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일엔 더 큰 혜택을!)

http://www.uno.co.kr

연인끼리 가기에 딱 좋은 곳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반응형
SNS 공유하기

반응형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