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퍼펙트휩/클렌징폼추천/시세이도/거품클렌징/건성클렌징
지난 겨울, 일본 여행을 갈 때, 함께 여행을 간 분들이 일본 대형마트에 들려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시세이도 클렌징 폼을 잔뜩 구입하시길래 무척이나 의아해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도 화장보다 클렌징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 보니 함께 여행 간 분들의 말에 솔깃하여 덩달아 구매했었습니다. 네. 어찌 보면 충동구매죠. 으흐흐.
막상 한국으로 돌아와 사용하다 보니 '하나 더 사올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던 충동구매였어요. 한 통 싹 다 비우고 어찌나 아쉽던지…
이처럼 일본 클렌징 폼의 영원한 베스트셀러라 불리는 시세이도 '퍼펙트 휩'이 한국 시세이도를 통해 6월 정식 출시가 되었더군요. 캬! +_+ 이제 굳이 일본으로 가 공수해 오지 않아도 되는 건가요.
시세이도 퍼펙트 휩은 일본 세안제 1위 제품이기도 하고 일본잡지 BITEKI 세안제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미 베스트셀러 및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인기 제품. 오죽하면 일본 여행시 꼭 사와야 할 필수품이라고 알려진 걸까요? +_+
일본이 아닌, 한국에서 다시 만난 시세이도 퍼펙트 휩을 소개할까 해요. +_+
퍼펙트 휩은 파란색 튜브 용기에 담겨 있어요. 굉장히 심플한 외관. +_+
아! 제품 구매시 유의 사항!
퍼펙트 휩은 그 인기만큼이나 우리나라에 정식 런칭되기 전, 병행수입 또는 불법 수입업자를 통해 드렁와 유통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유사제품은 품질이 보증되는 정식 수입품이 아니기 때문에 피부에 문제 발생시 보상받기 힘들고, 실제 제조일자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꼭 정품 여부를 확인하는게 좋아요.
㈜한국 시세이도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퍼펙트 휩에는 버진씰과 홀로그램이 부착되어 있어요. 또한 이 버진씰과 홀로그램이 부착되어 있는 제품에 한하여 소비자 보호규정에 의해 ㈜한국 시세이도가 책임진다고 합니다. 시세이도 퍼펙트 휩을 구매하게 되면 홀로그램 마크를 꼭 확인하세요!
버진씰을 제거하고 뚜껑을 열면 요렇게 바로 중간 마개 없이 내용물이 나와요. 처음 시세이도 클렌징 폼을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의아해 하실 수 있지만 중간 마개 없는 게 맞아요.
역시, 뚜껑을 열자 마자 시세이도 퍼펙트 휩만의 쫀쫀함이 느껴집니다. 제형이 상당히 쫀존하고 부드러워요.
제 피부의 경우, 민감성인데다 건조해서 가급적이면 자극이 없는 클렌징에 많이 신경을 쓰고 있어요.
메이크업은 오일류로 먼저 닦아 내듯 클렌징 해 주고요. 그리고 난 후, 클렌징 폼을 이용해 나머지 잔여 메이크업과 모공 사이사이의 노폐물 제거에 신경을 씁니다. 모공 사이사이의 더러움을 깨끗이 제거하지 않으면 금새 피부 트러블이 생기더라고요. ㅠ_ㅠ
메이크업을 특별히 하지 않도 비비크림이나 선크림만 바르는 때도 있는데요. 그런 때에는 오일 클렌징을 하지 않고 바로 퍼펙트 휩을 이용해 꼼꼼하게 세안을 해요.
얼굴과 손을 적신 후, 퍼펙트 휩을 소량 덜어냅니다.
진짜 적은 양에도 거품이 충분히 생기기 때문에 적은 양을 덜어 내는게 좋아요. (아깝잖아요. -.-) 퍼펙트 휩을 손바닥 전체에 펼친 후, 소량의 물을 더하여 거품을 내기 시작합니다.
거품을 일으키는 손은 힘을 빼고 공기를 섞듯이 계속 거품을 냅니다.
거품이 약간 난 상태에 다시 적은 양의 물을 2회 정도 더하여 손에 힘을 빼고 거품을 냅니다. 정말 신기할 정도로 거품이 풍성해 지더라고요.
생성된 생크림 탄력거품을 얼굴 위에 얹은 후, 손과 얼굴 피부 사이에서 거품을 지긋하게 누르며 세안합니다. 세안이 끝난 후에는 물 또는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냅니다.
기존 거품보다 5배 더 미세한 거품이 인상적입니다.
퍼펙트 휩의 생크림 탄력 거품 속에는 실크의 주 성분인 '누에고치 성분'이 들어 있답니다. 퍼펙트 휩에 배합된 누에고치 추출성분이란, 천연 누에고치에 들어있는 성분인 '실크 세리신(Silk Sericin)'인데요. 이 실크레시리신이 보습효과가 뛰어난데다 피부의 케라틴에 결합해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풍부하고 실키한 거품이 모공 속 더러움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 주는 퍼펙트 휩!
손등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고 마스카라, 립글로스, 립스틱, 아이라이너 등으로 테스트해 봤는데요.
물에 강한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 이중 클렌징을 해야 지워졌고, 나머지 기타 메이크업 제품들은 한번의 클렌징으로 깨끗이 지워졌습니다.
시세이도의 퍼펙트 휩의 세밀하고 탄력있는 거품이 모공 속은 물론 피부 잔주름에 스며들어 더러움을 흡착시켜 여름철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보송보송하게 가꾸어 주는 것 같아요.
시세이도 퍼펙트 휩 폼은 120g에 8900원으로 구입할 수 있고요. 인터넷 최저가로 검색하니 11번가에선 7,48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