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세포의 근원부터 튼튼하게 가꿔주는 "세포충전 에센스" 로 유명한 오휘 셀 파워 넘버원을 이용해 보게 되었어요.
위드블로그를 통한 품평 제품입니다.
과학이 담긴 제품이라는 이미지만큼이나 용기 디자인부터 범상치 않은데요. 은색과 투명한 재질로 이뤄진 긴 타원형의 디자인은 굉장히 사이버틱합니다.
- 나이, 연령, 피부상태에 상관없이 모든 이에게 필요한 에센스!
- 빛나는 피부, 촘촘하고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강력 추천!
오휘의 오랜 세포 연구로 찾아낸 12개 특허의 성분들이 피부 세포를 위한 최적의 에센스를 탄생시켰습니다.
세포 스트레칭으로 피부를 충전하라!
오휘 홈페이지( http://www.ohui.co.kr)와 오휘 셀파워 넘버원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오휘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의 실질적 피부 개선 효과에 대한 임상 실험 결과를 확인 해 볼 수 있었는데요. 모두 제가 개선하고픈 부분이라 눈여겨 보게 되더군요. +_+
이처럼 에너지가 고갈된 세포를 정상화시키는 오휘 셀 파워 넘버원 에센스는 토너나 스킨을 바르기 전 먼저 사용하여 피부세포가 신선한 에너지를 가장 많이 누릴 수 있도록 해 주며 건강한 힘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저 같은 경우, 세안 전, 미리 셀 파워 No.1(넘버원)을 욕실에 함께 들고 가서 바로 바로 사용했답니다. 오휘 셀 파워 넘버원에서 추천하는 사용순서 또한 스킨 사용 전 단계이자 세안 직후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스킨을 바른 후, 사용하면 세표 재생 효과가 반감될 수 있다고 하네요)
추천해 주는 사용순서에 맞춰 사용하는게 제일 좋겠죠? ^^
그래서 전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를 아침, 저녁 세안 직후, 가장 먼저 발랐답니다.
생얼이라 창백해요 -_-;
1~2회 정도 펌핑하여 피부결을 따라 손끝으로 부드럽게 펴 바르면서 피부에 흡수시킵니다. 절대 피부결 반대 방향으로 바르거나 위에서 아래로 바르지 마세요! 피부를 축 늘어지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답니다.
1.셀파워 넘버원 > 2. 스킨 > 3. 집중관리 에센스(선택) > 4. 로션 > 5. 아이크림 > 6. 크림
기존 사용하던 에센스는 약간 끈적임이 있었는데 셀파워넘버원은 끈적임이 적고 흡수가 빠른 편이더라구요. 스킨보다는 약간 농도가 짙은 편이지만 유분기는 거의 없는 듯 해요.
수면 부족으로 인해 피부가 가장 먼저 그 변화를 느끼고 반응하는 듯 해요. 그래도 그나마 오휘 셀 파워 넘버원과 더불어 지난 달 부터 줄곧 사용해 오고 있는 오휘 모이스처 딥 크림이 제게 도움이 많이 된 듯 합니다.
헉. 어느새 바닥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아침, 저녁으로 열심히 바르다 보니 ㅠ_ㅠ
오휘 셀파워 넘버원은 거치대에서 분리되는 시험관을 모티브로한 신개념 리필 구조 또한 인상적입니다.
오휘 수분크림(오휘 모이스처 딥 크림)에 이어 오랜만에 제게 꼭 맞는 에센스를 만난 것 같아 반갑네요. :)
* 셀 파워 에센스의 가격은 35ml 기준 2개(리필포함)가 8만5천원이랍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딱! 오휘 모이스처 딥 크림
오휘 파우더 선블록, 화장 후에도 덧바를 수 있는 선블록!
오휘 하이드라 포뮬라, 촉촉한 피부를 욕심내다
오휘 화장품의 리뷰어로 선정된 덕분에 오휘 화장품을 골고루 사용해 볼 수 있었는데, 솔직히 이전엔 오휘 화장품을 사용해 본 적이 없어 큰 기대 없이 사용했는데 사용할 수록 유분 함량 보다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 함량이 높아 건성이자 민감성인 제 피부에 여러모로 제게 꼭 맞는 화장품이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
현재 사용중인 화장품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체감하지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특히, 세포의 힘을 높여주는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를 사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 덧) 오휘 트위터(@twitter.com/ohui_)를 통해 오휘 화장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실시간으로 답변을 얻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