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나누다/행사*축제
  3. LG THE BLOGer 4기 선정! 발대식 현장에선 무슨 일이?

LG THE BLOGer 4기 선정! 발대식 현장에선 무슨 일이?

반응형

평소 전자제품에 관심이 많아 눈여겨 보고 있던 LG전자 블로그, THE BLOG.

지난 17일은 LG전자 커뮤니케이션 파트너, 2011년 상반기를 함께할 THE BLOGer 4기 선정 결과를 발표하는 날이었습니다. 2주간 진행되었던 모집기간에 조심스레 지원을 했었죠.

너무 쟁쟁한 분들이 많은데 내가 과연 될까? 라며 조심스레 확인해 봤는데 꺄악! 운좋게 THE BLOGer로 선정이 되었더라구요. 이런 행운이! +_+ 그 어떤 체험단 선정 소식보다 반가웠어요. 껍데기님(3기)과 라라윈님(2기)도 더블로거 활동을 하셨거든요. (껍데기님은 3기에 이어 4기로도 연임하셨어요)

그리고 지난 24일, 월요일 저녁 뜻 깊은 자리에 다녀왔습니다.

더블로거 4기에 선정되어 그 첫 모임이 있었거든요. 바로 LG THE BLOGer 4기 발대식!

지난 2009년 7월부터 THE BLOGer는 LG전자의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LG전자의 소식을 공유해 왔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기부터 3기까지 총36명의 블로거들과 소중한 인연을 맺었고, 이번 THE BLOGer 4기로 3기 3명의 연임자(껍데기님, 다찌님, 홍차왕자님)와 함께 4기에 합류하게 된 12명의 블로거가 선정되었답니다.

아, 이 곳은!

남자친구와 종종 데이트를 했던 곳이 아닌가! 씨푸드오션 대치동점이에요. 삼성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바로 옆에 있는 우래옥도 참 맛있었는데… 궁시렁)
회사를 마치고 모임에 참석하다 보니 좀 늦게 도착했어요. ㅠ_ㅠ 힝. 그래도 어색하지 않게 환영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흐흐흥.
제가 도착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THE BLOGer 자기 소개시간을 가졌답니다.
완전 초 집중 모드! 거의 1분 남짓? +_+ 너무 짧은 시간에 소개를 해야 하다 보니 굉장히 빠듯했어요. 저도 앞으로 나가 제 소개를 열심히 불라불라! 사진 찍는 거 좋아하고, 고향은 여기가 아니라서 사투리가 나올 우려가 있으니 감안해 주시기 바라며 음. -_-;; 하고픈 말은 엄청 많았는데 중략! 

블로거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PPT 슬라이드 한 장, 한 장이 너무 멋지더군요. 그리고 LG THE BLOGer로 어떤 활동을 하게 되는지 소개해 주셨습니다.  


맛난 음식 한 가득! +_+ 꺄! 먹고 먹고 또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한다더니?!)

처음 뵙는 분들이 많았지만 모두 익숙한 닉네임이더군요.
다 건너 건너 알고 있는 사이라고나 할까요?
15명의 더블로거(THE BLOGer)중에서 여자 블로거가 딱 3명이라고 하더라구요. IT쪽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여성 블로거가 많았으면 좋겠다는 말씀도 하시더라구요. 끄덕끄덕. 

그러고 보면 난 IT 블로거라고 하기엔 약하지 않나? 싶었는데 다수는 IT쪽 블로거이긴 하지만 IT쪽 블로거 외에도 블로그 운영 성실도나 콘텐츠 매력도, SNS 활동과 교류가 많은 분 등 여러 부분을 고려하여 선정했다고 하더라구요. 어찌되었건 영광입니다. +_+ 

IT 블로거가 많다 보니 모두들 최신형 스마트폰에 이런 저런 기기를 많이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그거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유후. 

그리고 서로 이런 저런 대화를 나누고 웃고 떠들다가 마지막으로 단체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주먹 불끈! 더블로거 4기 파이팅을 외쳤어요. 아, 전 잘못 이해하고 엄지손가락을 치켜 드는 -_-;; 끙. 

너무나도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어요. ^^ 

그리고 나오는 길, 선물 보따리를 안겨 주시더라구요.

집으로 가자 마자 냉큼 뜯어 봤죠. 더 블로거 명함 그리고 티셔츠. 빨간 몰스킨 다이어리도 예쁘죠? 

그리고 두둥! 스마트폰 LG 옵티머스 2X체험단 티켓!

LG 옵티머스 2X는 이미 이전 더블로거데이 행사장에서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 봤던 터라 더 설레이더라구요. 차라리 직접 만져 보질 않았더라면 이렇게 반갑진 않았을텐데… +_+ 

이젠, 옵티머스 2X가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게 될 듯 합니다. 

어깨가 많이 무겁네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 많이 교류해야겠다는 여러모로 교차 합니다. ^^ 

아! 그리고 제가 체험하게 될 LG 옵티머스 2X는 현재 세티즌을 통해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아도 신청 가능하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체험단 당첨 팁을 드리자면, 무조건적인 '열심히 하겠습니다'가 아닌 구체적인 체험 계획 위주로 신청하시면 좋답니다. ^^ 모두에게 행운이 뿅! 

세티즌 바로 가기 >> http://www.cetizen.com/

(* 위 일부 사진은 미스티러버님과 핑크라떼님의 사진을 인용했습니다)

* The BLOGer들의 메타블로그 : http://thebloger.kr
* LG전자 기업블로그 : http://blog.lge.com

 

반응형
SNS 공유하기

반응형
최근글
인기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